올해 9월에 EDGE 27 CM3 커브드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분명 제가 수리 받아야 한다고 전화하고 택배붙이고 했으면 엄청 욕먹었을텐데 집에 직접 와줘서 수리해주니까 혼나지도 않았습니다. 덕분에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되고 싶어서 작성하는 게 아니라 정말 너무 좋았어서 후기 글 쓰는 겁니다. 좋은 서비스 해주셔서 감사하고, 수리 기사님 친절하게 고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부모님한테 사달라고 했는데 게임 하려고 사는 모니터를 왜 사주냐고 하셔서 제가 용돈 모아서 구매했습니다.
잘 사용하다가 화면 깜빡임이 생겨서 걱정했습니다. 어떻게 수리해야 할지 모르겠고, 괜히 수리한다고 여기 저기 알아보고 하면 안그래도 뭐라고 하시던거 더 뭐라고 혼내실까봐 그냥 써야하나 고장났다고 말을 하지 말까 싶고, 제가 몇일동안 컴퓨터 안끄고 있었어서 그랬나 싶어서 후회도 됬습니다. 그러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유디아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모니터를 수리해주는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유케어스 검색하면 제가 구매했던 모니터 모델명을 선택 할 수 있었고 화면 깜빡임 증상이 있다는 것을 체크하니 수리 기사님 방문 희망 시간을 적을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알림도 오고 집에서 진짜 편하게 A/S 받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편한 A/S는 처음이었습니다.
분명 제가 수리 받아야 한다고 전화하고 택배붙이고 했으면 엄청 욕먹었을텐데 집에 직접 와줘서 수리해주니까 혼나지도 않았습니다. 덕분에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되고 싶어서 작성하는 게 아니라 정말 너무 좋았어서 후기 글 쓰는 겁니다. 좋은 서비스 해주셔서 감사하고, 수리 기사님 친절하게 고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